회원가입 로그인

고객센터

원어민 일대일 맞춤 회화 수업 토크펀! 영어 정복의 꿈을 이루세요!

수강후기

재미있게 잘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 fin***   ·   2026-06-24   ·  



토크펀 진행한지 2년이 다 되어가는거 같아요.
이제 초등학교 고학년으로 들어가면서 그만둬도 되지 않겠냐 하는데 너무 재미있다고 계속 하겠다고 합니다 ㅎㅎ
스피킹하는데 도움도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여행가서도, 아파도 한번도 빠지지 않고 계속했어요
심지어 걸어다니면서도 했습니다 ㅎㅎ
선생님께서 재미있게 진행해주신 덕분인거 같아요
목록으로
  이전글
-
  다음글
영어랑 친해지기 딱이에요